메뉴 열기

모바일 검색 열기
참여공간
홈으로
진료안내 이용안내 전문진료센터 의료원소개 참여공간 공공의료사업
경영공지사항 환자권리장전 의료원 소식 채용정보 입찰공고 고객의소리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정형외과 김남희 간호사 선생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이재인 조회 458회 작성일 25-03-27 14:52

본문

먼저 귀 기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안녕하세요 오늘 정형외과에서 근무하시는 김남희 선생님을 칭찬을 드리고 싶어서 몇 자 적습니다.

오늘 예약센터에서 전화가 왔는데 2024년 12월에 예약을해서 다음주면 드디어 초진 상담을 할 수 있는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선생님이  수술도 많아지시고 환자가 많다는 이유로 4개월의 기다림을 한 순간 없애시네요 어떻게 4월 예약을 9월달로 미룬다는게 말이 됩니까?????

일단 예약 받은 환자들은 보고 추 후에  신환환자들에 관하여 받으시던지 말던지 그러셔야지 한통의 전화로 그렇게 하시면 됩니까?
저도 잘 하신다는 소문 듣고 기다림이 많았지만, 아프면서 꾹꾹 기다려 왔습니다 이건 정말 아니신듯 합니다.

과에서 통화를 하던중 제가 화가 나있음에도 불구하고 처음부터 끝까지 응대를 너무나 성심 성의껏 응해주신 김 남 희 선생님 덕에 화가  진정이 되는듯 했습니다.
이런 선생님들이 정말 너무 고생함에 글 올립니다.

정현욱 과장님~~~ 환자도 직원도 배려 안하신 행동 정말 화가 납니다.

그래도 책임은 질 수 있는 행동이 필요하신것 같습니다.
저도 병원에 가면 약자이지만, 정말 생각해도 아닌 것 같아서  글 올립니다 .

김남희 선생님 정말 오늘 응대 감사드립니다. 저도 같은 의료인으로써 많이 배우고 전화 마무리 하게되었습니다.
김남희 선생님 다음에 봬면 인사 먼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