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열기

모바일 검색 열기
참여공간
홈으로
진료안내 이용안내 전문진료센터 의료원소개 참여공간 공공의료사업
경영공지사항 환자권리장전 의료원 소식 채용정보 입찰공고 고객의소리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홍지은 팀장님과 문지영 간호사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작성자 정영복 조회 684회 작성일 22-01-09 20:19

본문

안녕하세요?
저의 어머니 무릎수술을 마치고 병원에 입원하여 도움을 주신 홍지은 팀장님과 문지영 간호사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어머니께서는 1월5일 입원하여 6일 무릎수술을 하였습니다. 무사히 수술을 마치고 회복을 하는 중 안타깝게 대변이 원활하게 나오지 않아 좌욕을 하는 등 많은 노력을 하였음에도 더욱 고통스러운 나날이 계속되었습니다. 고통을 이기지 못해 제대로 앉지도 눕지도 못하는 상태에서 힘들어 울기도 하는 모습을 보고 홍지은 팀장님과 문지영 간호사님께서 수술을 하고 나면 통상 변이 잘 나오지 않으니  배변관장을 제안하였습니다. 많이 힘들어하는 어머니의 모습을 보고 화장실에서 서서도 하고 그래도 안되니 앉아서 땀을 뻘뻘 흘리며 지속적으로 관장을 시도하였습니다. 다행히 관장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졌고 여기 저기 튀는 것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싫은 내색 없이 끝까지 최선을 다하여 하시는 모습이 너무나 미안하고 고맙고 책임감이 강하게 느껴진다는 어머니의 이야기를 전해 듣고 이렇게 글로 나마 그 고마움을 대신하고자 합니다.
고통스로워하는 어머니를 너무나 잘 도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코로나 19 상황에서 보호자가 들어갈 수 없어 많이 걱정하기도 하였는데 어머니의 말씀을 전해 듣고 한시름 놓았습니다.
또한, 무릎수술 잘 해주신 의사선생님과 다른 간호사님 모두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고맙습니다.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